김치는 김치냉장고에 넣지 않으면 빠르게 숙성되서 맛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김치냉장고를 구입해 보관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딤채'는 다른 브랜드에 비해 가성비 좋다는 평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저도 딤채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작동이 제대로 안되서 수리를 맡겼었습니다. 혹시라도 사용하고 있는 김치냉장고가 고장났다면 오늘 포스팅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딤채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수리비 등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딤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서비스/제품상담은 1588-9588, 소모품 문의는 1588-9577입니다. 현재 10년 이상 사용 중인 김치냉장고의 경우 무상으로 점검 및 청소를 해준다고 하니 10년 이상 사용 중이신 분들은 무상클린서비스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과 공휴일은 오후 1시가지 영업됩니다. 소모품 판매처의 업무 시간은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방문하기 전 전화해서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딤채 서비스센터는 각 지역마다 위치해있습니다. 김치냉장고 A/S가 필요한 경우 검색창에 거주하고 있는 지역을 검색하면 위치와 영업시간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1588-9588로 동일합니다.

 

 

 

수리비는 부품비와 수리비, 출장비 합계액으로 구성됩니다. 출장 수리 기본 점검비는 제품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적용되며 18,000원이 청구되는데 거리와 상관없이 동일하다고 합니다.

 

 

딤채 김치냉장고는 품질보증기간 1년, 부품보유기간은 2016년 10월 26 이전 구입제품은 8년, 이후 제품은 9년입니다. 보증기간 이내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해 무료로 수리가능하며 중고품 구입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딤채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수리비, 품질 보증기간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용하는 김치냉장고가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