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24시간 365일 전화상담 필요없이 받을 수 있는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로 진행하므로 별도의 서류도 필요없으며 직장, 소득증빙이 필요없어서 주부, 프리랜서, 무직자도 받을 수 있습니다.

 

별도의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어서 여유가 될 때 언제든지 상환 할 수 있는데요. 신용점수 361점 이상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NICE 신용점수 기준인데 다른 곳에서 별도로 확인할 필요없이 사이다뱅크 App 상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가입대상 부터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가입대상

만 20세 이상으로 직업, 소득 상관없이 신용평점 361점 이상이라면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시기준 충족 고객
  2. 만 20세 이상 내국인
  3. 신용평점 361점 이상인 자(NICE 기준)

 

대출한도 대출금리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 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 ~ 최대 연 16.5%(고정금리) 입니다. 보통  1금융권 은행에서 비상금 대출일 경우 300만원으로 하는데 사이다뱅크의 경우 대출한도가 200만원 정도 높은 것이 특징 입니다. 

위의 금리와 한도는 소득수준,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됨을 참고하셔야 합니다. 연체될 경우 약정금리+3%가 적용되므로 연체 되지 않게 유의하셔야 합니다. 최대 연체 금리는 19.5% 입니다.

 

대출기간 상환방법

12개월~36개월이며 대출금액 기준으로 다르게 대출기간이 적용 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분할상환으로 매달 동일한 원금+이자를 갚는 방식 입니다. 매달 동일한 금액을 상환하기 때문에 자금계획을 세우기 좋고, 안정적으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매달 원금과 이자를 같이 갚기 떄문에 부담스러운 점이 단점 입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을 경우 사이다뱅크 고객센터(1644-5277) 번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2022.02.06 - [금융] - KB 새희망홀씨 II 대출신청자격 및 상품 특징

2022.02.04 - [금융] - 증권사별 수수료 및 가장 저렴한 곳 추천. 수수료 세금 종류 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