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수종 최양락 만남 및 외박 가출 눈물 이야기

 

 

 

 

 

1호가 될순없어 !

배우 최수종 나이 !

결혼 아내 하희라 자녀 !

최양락 외박 가출 눈물 이야기 !

1호가 될순없어

배우 최수종 나이

최양락 외박 가출

눈물 이야기

1호가 최수종 최양락

최수종

1호가 최수종 최양락

1호가 최수종

 

 

 

1호가 될순없어 !

배우 최수종 나이 !

결혼 아내 하희라 자녀 !

최양락 외박 가출 눈물 이야기 !

배우 최수종이 '1호가 될 순 없어'를 다시금 찾아옵니다.

17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는 최수종이 팽락부부를 중간점검하기 위해 스튜디오를 급습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전 출연진이 일제히 기립박수로 최수종을 환대하는 가운데, 최양락은 "드라마를 해야지, 왜 이렇게 자주 오냐"라며 그를 홀대해 웃음을 유발합니다.

최수종은 "양락이가 '초코양락' 이미지에 맞게 많이 변화됐더라"라고 반가운 마음을 전합니다.

이어 "'1호' 부부들의 변해가는 모습에 내가 오히려 배웠다"라는 시청 소감과 함께 함께 보게 될 VCR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냅니다.

하지만 공개된 VCR 속 박준형은 김지혜에게 '아 유 팽떡' 사건을 언급하며 "당신은 무식의 화수분 같다. 화수분의 뜻은 아느냐"라고 깐족거림을 멈추지 않습니다.

이를 본 최수종은 크게 한숨을 토해내며 강한 실망감을 내비칩니다.

술 먹다 깜박 잠이 들어 외박을 한 최양락의 실태를 확인하고 "미쳤네! 이 인간 제정신이 아니네!"라고 경악을 금치 못합니다.

김학래가 최양락을 감싸자, 최수종은 기가 차다는 듯 "저 형도 문제 있네!"라며 고개를 내젓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최수종은 '개그계 최수종'이라 불리는 김원효의 효자 사위 면모에 격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격앙된 마음을 가라앉힙니다.

1호가 최수종 중간점검 그 결과가 흥미롭습니다.

1호가 될순없어

배우 최수종 나이

결혼 아내 하희라 자녀

가족 이야기

1호가 최양락

최수종

 

 

 

 

 

최수종 하희라 아들 최민서 딸 최윤서

최수종 눈물

1호가 될순없어 !

배우 최수종 나이 !

결혼 아내 하희라 자녀 !

최양락 외박 가출 눈물 이야기 !

1호가 최수종 !

국민남편 결혼 아내 자녀 이야기 ^^

배우 최수종은 모범남편으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지난 1993년 결혼해서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습니다.

1999년에는 첫째 아들 민서 군을, 2000년에는 둘째 딸 윤서 양은 품에 안았습니다.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이자 화목한 가족으로 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방송 라디오스타 출연시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모범 부부로서 교과서 등재가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 입니다.

최수종 하희라 나이 ...

한편 최수종은 1962년생으로 올해 나이 60세, 하희라는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입니다. 두 사람은 7살의 나이 차이 입니다.

1999년생인 아들 최민서는 올해 나이 23세이며 2000년생인 딸 최윤서는 올해 나이 22살 입니다.

1호가 최수종 !

새해엔 더욱 행복하세요^^

 

 

 

 

 

2022.01.11 - [인물 이슈] - 박해미 재혼 남편 황민 이혼 및 음주 사고 재조명

 

박해미 재혼 남편 황민 이혼 및 음주 사고 재조명

박해미는 최근 참 안타까운 일을 겪었습니다. 재혼한 남편 황민이 음주운전 사고를 겪었기 때문인데요. 황민은 음주운전 사고로 2명을 숨지게하여 구속기소되었는데요. 판사는 황민에게 징역 4

nofap.longlove1.kr

2022.01.27 - [인물 이슈] - 차주혁 유흥 큰손 조폭 보스 아버지. 동료 폭행 및 마약 중독 악마의 삶

 

차주혁 유흥 큰손 조폭 보스 아버지. 동료 폭행 및 마약 중독 악마의 삶

차주혁 과거 아버지 조폭 집안 열혈강호 모든것 마약 투약 혐으로 실형을 살고 나온지 12일만에 또!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붙잡혀 대중들에게 충격을 준 차주혁 25일 새벽 차주혁은 술에 취해

nofap.longlove1.kr

2022.02.11 - [인물 이슈] - 이영자 오빠 사기 사건 및 빚투 재조명

 

이영자 오빠 사기 사건 및 빚투 재조명

이영자 오빠 사기 사건 및 빚투 재조명 최근 연예인 가족의 사기사건으로 이른바 빚투가 퍼지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개그맨 이영자가 빚투 사건에 휘말려 곤혹을 치르고 있습니다. 이영자

nofap.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