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를 사용하다보면 분실되거나 훼손 등으로 재발급을 받아야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영업을 하는 분이나 급히 사용해야하는 분들은 당일발급 여부를 꼭 확인 후 신청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카드 당일발급 및 수수료, 발급조건 등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트를 통해 당일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먼저 롯데카드 발급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 19세 이상 성인 남·녀로 일정한 소득이 있어야 하며 신청은 롯데카드 홈페이지·모바일앱, 영업점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일정한 소득이 있더라도 신용등급이 낮을 경우 발급이 거절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신청서를 접수하면 롯데카드 자체 내에서 심사를 진행하고 외부 CB등급 및 롯데카드 CSS를 활용하여 신용 심사가 진행됩니다. 이를 통해 심사 적격여부를 가리고 조건을 충족하는 사람은 자택으로 카드를 발송해주고 있습니다.

 

 

롯데카드 당일발급 기존 회원 교체, 추가, 재발급에 한해서 신분증을 지참 후 카드센터를 방문하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카드 상품은 발급에 제한될 수 있어 방문하기 전 고객센터로 문의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규회원은 모바일앱카드는 즉시 발급가능하나 실물 카드는 당일발급이 어렵고 신청 후 2~3일 후에 자택으로 배송해주고 있습니다.

 

 

 

 

 

카드 재발급은 롯데백화점 내 카드센터를 통해 재발급 받을 수 있으며 특정 상품을 제외한 일반 체크·신용카드는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100으로 카드 발급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는 분들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니 전화하셔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롯데카드 당일발급 및 수수료, 발급조건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신규회원일 경우 모바일앱카드는 당일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실물카드는 2~3일 걸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