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가 불편해서 잠을 잘 때 이리저리 뒤척이느라 깊은 잠을 자지 못했으나 몽제 매트리스를 만나나서 숙면을 하게되어 하루가 상쾌해졌고 나와 같이 허리가 아픈 사람들을 위해 몽제 매트리스 후기를 전하려고 합니다.

 

 

허리를 받쳐주어서 탄탄함

 

 

몽제 매트리스는 새롭게 런칭한 제품으로 몽제 매트리스의 장점 중 가장 필요했던 것은 허리를 받쳐주는 탄탄함이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메모리폼 침대는 너무 푹신푹신하여 허리에 더 악영향을 주었기 때문에 바닥에서 잤는데 너무 딱딱해서 몸이 굳는 느낌이라 자다가 깨고 뒤척이기를 반복해 최근 깊게 잔게 언제였는지 기억도 안 날 정도였습니다.

 

 

 

 

 

몽제 매트리스는 척추를 균형있게 받쳐주므로 바른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데 자고 일어났을 때 너무 개운해서 좋았습니다.

 

 

오히려 너무 푹신한 매트리스는 온몸이 푹 잠겨서 허리와 등을 받쳐주지 못해서 불편한 자세로 수면을 하게 되고 자는 내내 뒤척였거든요.

 

 

 

몽제 매트리스는 탄탄하고 균형있게 지지해주므로 엉덩이가 꺼지거나 허리가 들뜨지 않아서 자는 내내 바른자세로 편안하게 숙면할수 있으며 허리를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몸의 근육들이 잘때 온전하게 힘을 놓으므로 자는 동안에 몸을 균형있게 받쳐주었습니다

 

 

기존에 누우면 푹 꺼졌던 메모리폼 침대와 달리 몽제 매트리스는 허리를 잘 받쳐주어 엎드려 있어도 허리에 부담없고 편안했습니다. 바닥보다 푹신하고 매트리스보다는 단단해서 적당히 몸의 균형을 유지해주고 처음엔 딱딱하다 느낄 수 있지만 안정감이 생기고 바른자세로 누워있는 습관으로 바꿔주었습니다.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

 

 

수년간 써온 매트리스는 매일 자는 내내 흘린 땀으로 인해 찝찝했는데 몽제 매트리스는 속까지 통 세척과 건조가 가능해서 위생적으로 오래 쓸 수 있습니다. 비싼 전문업체의 도움이 없이는 속 세척이 불가해서 커버만 빨아쓰는 기존 매트리스와 다르게 3D 그물망 구조의 AIRNET는 물세척이 가능해서 오랫동안 써도 위생적으로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쉽게 설치 가능

 

 

몽제 매트리스 100% 젖병소재로 만들어진 3D 그물망이 척추의 S커브를 탄탄하고 균형있게 받쳐주어 잘때의 불편함을 몇일만에 해소해 주었고 꼼꼼한 포장으로 기사님이 방문해서 설치해주지 않아지만 택배로 받을 수 있고 설치방법도 간단해서 직접 10분이면 충분히 설치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매트리스 보관용 가방을 열면 3개로 분리되어 있고 같이 온 겉커버에 넣어 고정시켜주면 매트리스가 완성됩니다. 3단 접이식이 아닌 분리형이라 나중에 필요에 따라 나눠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몽제 매트리스 후기처럼 혼자 설치를 해봤는데 생각보다도 더 간단해서 금방 완성시킬 수 있었습니다.

 

쾌적함

 

 

끈적이고 습기차는 매트리스에는 곰팡이와 집먼지 진드기가 번식하는데 자면서 흘린 땀과 이물질이 매트리스에 스며들어서 진드기가 번식하기 좋았지만 몽제 매트리스 후기로 통기성이 우수해서 습기가 차지 않아 진드기가 없으며 내장재만 따로 꺼내 속까지 물세척이 가능해 더 쾌적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피부에 닿는 겉커버는 수분을 잘 흡수하는 최고급 텐셀린넨을 사용하고 바닥면까지 고급 매쉬를 사용해서 통기성을 더욱 높였고 습기로 인해 푹 찌는 날도 등에 땀이 차지 않아서 끈적임 없이 뽀송하다고 합니다.

 

 

3D 그물망 구조라 습기가 차지 않는 몽제 매트리스는 습기로 푹 찌는 더위에도 끈적임 없이 잘 수 있을 것 같네요.

 

 

 

 

 

몽제 매트리스 후기 - 장점

 

 

 

구입의 결정적인 요인이었던 것은 매트 자체가 세척에 용이해보였습니다. 또한 푹 꺼지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달리 단단해서 몸을 튼튼하게 지탱해주는 것입니다. 잠을 많이 뒤척이면서 자는 편이라서 엄청 편한 것은 없었지만 그래도 이불과는 다른 단단함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몽제 매트리스 후기 - 단점

 

 

고정력을 개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단 합체를 하면 그때부터는 펴진 상태로 고정이 되야 해서 침대 등에 놓는 것이 아니라 이불용으로 사용하면 고정에 대한 생각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또한 저는 추위를 많이 타고 포근한 이불자리를 좋아하는데 몽제매트리스에서 자고 일어나니 서늘함이 느껴졌습니다. 더위 많이 타는 분들에게는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